[이커머스 소식] 티몬, 오영수 ‘라스트 세션’ 단독 공연 선봬 外 위메프·SSG닷컴

2022-01-13     손지하 기자
‘라스트 세션’ 포스터. (제공: 티몬) 천지일보 2022.1.13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13일 이커머스 소식을 전한다.

◆티몬, 골든글로브 수상 오영수 ‘라스트 세션’ 단독 공연 선봬

티몬은 골든글로브, 뮤지컬어워즈 수상으로 화제를 이끌고 있는 연극·뮤지컬의 단독 공연회차를 선보인다. ‘오징어 게임’으로 국내 최초 골든글로브를 수상한 오영수 연극 ‘라스트 세션’,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작 ‘하데스타운’ 배우 무대인사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먼저 한국 배우 최초 골든글로브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오영수 연극 ‘라스트 세션’의 ‘티몬스테이지’ 티켓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는 티몬스테이지는 타 공연과 달리 배우 무대인사, 한정 사은품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인기다. 라스트 세션의 티몬스테이지 회차는 오는 21일 오후 8시 및 22일 오후 6시 공연으로 최대 43% 할인가인 R석 3만 5700원, S석 2만 55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85분 동안 배우 두 명이 현학적 토론을 벌이는 작품으로 심리학자 지그문트 프로이트 역에 신구·오영수, 영문학자 C.S.루이스 역엔 이상윤·전박찬 배우가 나눠 맡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시상식인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을 비롯 3관왕 영예를 안은 ‘하데스타운’의 티몬스테이지 티켓도 14일 자정 오픈한다. 29일 오후 2시는 티몬 고객을 위한 무대로 최대 34%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데스타운으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박강현, 여우조연상의 김선영과 더불어 최재림, 김수하, 김우형 등이 출연한다. 하데스타운은 그리스 오르페우스 신화에 현대적인 설정을 얹은 작품으로 개성 강한 캐릭터에 재즈, 포크, 블루스에 이르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이 더해져 많은 관객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국민배우 황정민의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단 5주간만 선보이는 황정민 주연 연극 ‘리차드3세’의 2월 5일 오후 2시 회차는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리차드3세는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8% 기록하며 호평을 이끈 셰익스피어 연극으로 리차드3세 역에 황정민, 엘리자베스 왕비 역에 장영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포크송 기반의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 티몬 공연 회차도 다가온다. 2월 12일 오후 6시로 최대 50% 할인가인 R석 3만 9600원, S석 2만 20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오는 17일 밤 12시에 오픈된다.

대작 뮤지컬 ‘레베카’의 앙코르 티몬스테이지 티켓도 18일 자정에 오픈한다. 흥행 주역인 옥주현, 민영기, 이장우, 박지연, 이지혜 등이 출연하는 2월 15일 오후 7시 30분, 2월 18일 오후 7시 공연은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위메프가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 (제공: 위메프) ⓒ천지일보 2022.1.13

◆위메프,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진행

위메프는 설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농축산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위메프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유통공사와 함께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선물세트, 제수품, 지역 특산물, GAP·친환경 인증 상품 등을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농할 갑시다’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 설 선물 세트는 ▲횡성 한우 선물세트 (1.15kg, 등심+안심+채끝+특수부위) ▲나주 배 선물세트 (5kg, 9~10과) ▲서귀포 레드향 선물세트 (3kg, 8~13과) ▲더덕 선물세트 1kg (20~25뿌리) △정남농협 잡곡 선물세트 등이다.

▲해남 햇 꿀밤고구마 ▲제주 구좌 햇 흙당근 ▲무안 자색양파 ▲안동 햇 마 ▲청도 반건시 곶감 등 지역 특산물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신희운 전략제휴팀장은 “우수 품질을 가진 우리 농축산물을 엄선해 선보인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농축산물 판로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호텔 신규 밀키트 4종. (제공: SSG닷컴) ⓒ천지일보 2022.1.13

◆SSG닷컴 ‘조선호텔’ 프리미엄 밀키트 신제품 4종 단독 판매

SSG닷컴은 신세계그룹 관계사인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호텔 밀키트’ 열풍을 다시 한번 재현한다.

SSG닷컴은 조선호텔 한식, 중식, 일식 대표 레스토랑의 맛을 재현한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2주간 해당 상품을 2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도 실시한다.

SSG닷컴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기존 출시했던 ‘유니짜장’ ‘삼선짬뽕’ 등 중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고려해 ‘칠리새우’와 ‘깐풍기’ 등 요리 메뉴를 강화했다. 실제로 지난 2020년 첫 출시된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당시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밀키트라는 점이 부각되며 한 달 만에 2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조선호텔 칠리새우’는 큼직한 새우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 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모두 잡았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시작해 두반장, 고추기름의 향을 살짝 더한 매콤한 맛으로 마무리되도록 개발한 소스는 고급스러운 맛을 더한다. 판매 가격은 9800원이다.

‘조선호텔 깐풍기’는 쫄깃한 닭다리살을 숙성하고 흑후추와 건고추로 맛을 내 풍미를 살렸다.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소스와 튀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홈파티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며 8900원에 판매한다.

다양해진 호텔 밀키트 수요를 반영해 한식은 물론 처음으로 일식 메뉴도 출시했다. 한식 메뉴로는 국내 대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소속 한식 셰프의 레시피를 재현한 ‘조선호텔 소불고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서울식 불고기’의 특징을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김명성 발효장인과 함께 개발한 조선호텔 특제 간장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갈아서 숙성시킨 수제 양념 소스를 함께 사용해 맛을 더했다. 가격은 1만 2900원이다.

일식에서는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호무랑’의 노하우를 접목한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을 내놓는다. 국물이 핵심인 만큼 진한 돼지사골 육수에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더해 깊은 맛을 내는데 중점을 뒀다. 면발은 쫄깃하고 잘 퍼지지 않는 특유의 식감을 재현하기 위해 암반수를 다량 사용해 여러 번 숙성시키는 ‘다가수 숙성’ 방식을 사용해 만들었다. 2인분 기준 개당 9800원에 판매한다.

한기혁 SSG닷컴 큐레이션담당 상품개발팀 바이어는 “신규 밀키트는 호텔 요리의 맛을 재현하면서도 접근성을 높이고 조리 과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그룹이 가진 온오프 역량을 바탕으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