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2 딸기 페어’ 진행… 딸기 디저트 선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철 딸기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2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매년 겨울과 봄철을 걸쳐 개최하는 ‘딸기 페어’는 올해는 ‘참 좋다(Very Good)’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BERRY GOOD’을 테마로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빵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식빵 속을 부드러운 생크림, 딸기 필링, 생딸기가 채워진 ‘생딸기 식빵’ ▲스테디셀러인 맘모스빵에 마스카포네크림과 딸기잼이 더해진 ‘딸기 맘모스’ ▲달을 연상케 하는 빵 속에 딸기 크림치즈와 필링이 채워진 ‘딸기 치즈달빵’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필링이 조화로운 ‘왕크림 딸기 도넛’ ▲쌓인 카스텔라 크럼(고물)에 고다, 까망베르치즈, 딸기잼이 조화로운 간식 빵 ‘포슬포슬 딸기치즈’ ▲생(生)유산균이 들어간 딸기 크림에 딸기 필링이 더해진 ‘생(生)유산균 딸기 크림빵’ ▲화이트 식빵 사이에 크림과 딸기가 들어간 샌드된 ‘봄딸기 크림샌드’ 등이다.
다양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화이트 스폰지와 요거트 생크림이 어우러진 요거트 케이크 위에 생딸기가 올라간 ‘생딸기 요거트’ ▲딸기 스폰지와 딸기 콩포트가 조화로운 딸기 케이크 위에 생딸기가 올라간 ‘블레싱 레드베리 케이크’ ▲화이트 스폰지에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딸기 우유 생크림 조각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 케이크’ 등이다.
딸기를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도 선보인다. ▲딸기 향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진한 딸기주스’ ▲딸기와 요거트가 블렌딩된 ‘딸기 요거트 쉐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 페어는 신선한 딸기와 베이커리의 완벽한 조합으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시즌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