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배달앱 요기요 ‘치킨 메뉴 9종 4000원 할인’ 제공

2022-01-07     조혜리 기자
교촌치킨 요기요 이벤트 배너.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1월 첫째 주, 둘째 주 주말(금, 토, 일) 총 6일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치킨 메뉴 9종을 4000원 할인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할인 대상인 치킨 메뉴는 ▲발사믹치킨, 리얼후라이드, 치즈트러플순살 등 단품 치킨 메뉴와 교촌 인기 오리지날치킨(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퐁듀치즈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퐁듀치즈볼 치킨 세트 메뉴’ ▲교촌반반오리지날과 허니순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세트’ ▲라이스치킨과 웨지감자가 함께 포함된 ‘교촌라이스세트’다.

해당 이벤트는 요기요에서 7~9일, 14~16일 총 6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고객들은 앱에서 해당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4000원을 할인받는다. 그 중 7~10일 3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요기요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최대 1만원 할인 제공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메뉴를 할인받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