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즐기는 카페”… 이디야커피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 제공

2021-12-23     황해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고객들이 매장에서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즐거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는 전국 직영점에서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이디야커피)

전국 직영점서 문화적 혜택 제공

윌라 오디오북 통한 ‘독서 경험’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고객들이 매장에서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즐거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는 전국 직영점에서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직영점 내 윌라 오디오북 존을 통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무선 네트워크 인터넷(Wi-Fi)에 연결하면 별도의 멤버십 가입 없이 윌라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윌라와 협업한다.

국내 NO. 1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는 기계음이 아닌 전문 성우의 낭독으로 실감 나고 몰입감 넘치는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오디오북 서비스다. 시그니처 오디오북, 윌라 독점 제작 오디오북, 유명 매거진과 강의 클래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귀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직영점에서 시범적으로 윌라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맛있는 음료, 베이커리와 함께 휴식을 취하며 독서 또한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