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매일유업과 라이브방송 진행… “힐링 랜선 투어를 집에서 즐겨보세요”
2021-11-09 황해연 기자
10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직영스토어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상하농원이 오는 10일 매일유업과 함께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유네스코 청정지역으로 인정받은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방송되며 김장철을 맞아 상하농원에서 재배되는 농산물을 가지고 김장김치를 담그고 김장김치와 어울리는 요리를 선보이며 방송 중 상하농원 곳곳을 소개하는 힐링 랜선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대표 판매상품인 ‘김장김치(포기, 섞박지, 알타리, 갓)’와 상하농원의 시그니처 상품인 동물복지 유정란, 햄 공방에서 만든 수제소시지, 수제베이컨 등 상하농원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하농원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실시간 댓글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상하농원 화이트비엔나와 화이트라운드햄을, 최다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글램핑 1일 숙박권’이 증정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고객이 상하농원에 여행 온 기분으로 힐링하면서 쇼핑하는 재미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