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출시

2021-10-13     조혜리 기자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뿌링클 시리즈’ 2탄.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 2021.10.1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마트24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을 출시하고 협업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bhc치킨은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를 14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팝콘과 프레첼의 식감을 유지한 채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접목했다.

‘뿌링클 팝콘’은 집에서 배달로 즐겨 먹는 대표 메뉴인 치킨 맛과 영화 관람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뿌링클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과 치즈 맛의 색다른 조합으로 선보였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도 동시에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지난 1일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출시 4일 만에 이마트24의 햄버거와 삼각김밥 등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올라섰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햄버거와 김밥에 접목한 뿌링클 맛이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 또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