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일 1샐러드족 위한 ‘픽 마이 밸런스’ 출시

2020-06-04     이승연 기자
픽 마이 밸런스.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 2020.6.4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채소와 드레싱을 조합해서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픽 마이 밸런스(Pick my Balanc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회당 먹기 좋은 양의 채소를 파우치에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붉은 파프리카·당근·양배추·치커리·멀티립(다솜상추) 등을 담은 ‘가든 샐러드’ ▲와일드 루꼴라·로메인·치커리·멀티립(다솜상추) 등으로 구성한 ‘그린 샐러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드레싱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상큼하고 가벼운 ‘발사믹오일’ ▲고소하고 부드러운 ‘렌치’ ▲달콤하고 알싸한 ‘스위트머스터드’ ▲묵직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시저’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로제칠리’ 등이다.

신선한 샐러드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드레싱을 더해 ‘나만의 샐러드’로 즐길 수도 있다. ▲바삭케 구운 토스트와 소시지 ▲반숙란 ▲담백한 닭 가슴살 ▲과일을 곁들이면 근사한 브런치가 완성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세분화되면서 샐러드와 같은 신선편의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며 “파리바게뜨만의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기반으로 다양한 샐러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