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맛을 한 번에”… ‘마법의 케이크 plus’ 출간

2018-11-12     이태교 기자

 

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5가지를 맛볼 수 있는 ‘마법의 케이크 plus’가 출간됐다. (제공: ㈜동아엠앤비) ⓒ천지일보 2018.11.12

㈜동아엠앤비 출간

10만부 돌파, 베스트셀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천지일보=이태교 기자] 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5가지를 맛볼 수 있는 ‘마법의 케이크 plus’가 출간됐다.

12일 ㈜동아엠앤비에 따르면 ‘마법의 케이크’는 프랑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동양인에 입맛에 맞게 바꿔 일본에서도 10만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이 책에서는 마법의 케이크를 만들 때 기본적으로 활용되는 기본 레시피와 자주 하는 질문 및 어떤 도구와 재료를 사용해야 할지,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을 친절히 설명해 초보자라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마법의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특별한 도구나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5단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또 ‘구우면 세 개의 층이 생기는’ 신기한 반죽으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마법의 케이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마법의 케이크 plus’에서는 기존의 ‘마법의 케이크’에서 비스킷 등의 토대와 1층에는 아몬드 등을 더해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한층 매력적인 케이크를 소개한다. 더불어 잼, 달걀, 짠맛 등 총 40개의 레시피도 소개한다.

이 책의 저자는 일본인 오기타 히사코이다. 그의 저서로는 ‘마법의 케이크’ ‘롤 케이크 만들기’ ‘I LOVE 마카롱’ ‘홈메이드 아이스 바’ ‘핸드 믹서로 즐겁고 맛있는 과자 만들기’ ‘코코넛오일 과자’ 등이 있다. 책의 옮긴이는 조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