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사이동 사랑의 김장나눔’ 함께하며 주민들과 소통
주민과 함께한 김장 봉사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2025-11-25 김정자 기자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김석훈 국민의힘 경기도당 수석대변인이 25일 사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사이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김장 담그기 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사이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오연옥)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김은숙)가 주관해 관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들의 겨울 식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주민·봉사자들이 함께 배추 손질, 양념 버무리기, 속 채우기 등 김장 과정을 나누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석훈 수석대변인은 현장에서 새마을부녀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봉사자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며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이웃 사랑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오연옥 회장님, 김은숙 회장님, 그리고 모든 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이동은 늘 서로를 챙기고 보듬는 따뜻한 공동체”라며 “오늘의 나눔이 사이동의 온기를 더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저 역시 사이동 주민들과 늘 함께하며 더 행복한 안산, 더 살기 좋은 안산을 만드는 길에 동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관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