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대전교회, 말씀대성회 홍보 위해 걷기대회 개최
2024-09-30 김지현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 영혼이 살찌는 말씀대성회로 초대합니다”
[천지일보 대전=김지현 기자] 가을이 깊어가면서 독서의 계절을 맞이한 가운데 신천지예수교 대전교회에서 주최하는 말씀대성회 홍보 걷기대회가 지난 9월 28일과 29일, 대전시청과 갑천변, 그리고 서구 용문동에서 열렸다.
이번 ‘걷기대회’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지파장 장방식·이하 신천지 대전교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2000명 이상의 성도들이 참여해 가을의 갑천변을 화사하게 수놓았다.
이번 행사는 전체 홍보영상 상영과 걷기대회로 구성됐으며 참가자들은 갑천변과 주변을 걸으며 대회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켰다.
가을 나들이와 운동을 나온 시민들은 수천명의 인파가 모인 가운데 다른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질서정연하게 진행되는 걷기 대회를 보며 어떤 행사가 진행 중인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신천지 대전교회 관계자는 “가을이라는 계절의 특별한 의미에 맞춰 많은 사람들이 말씀에 대한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말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성찰을 통해 신앙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걷기대회는 ‘2024 신천지 말씀대성회’ 홍보를 위한 것으로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9월 25일 부산 야고보 지파 마산교회, 9월 29일 안드레지파 부산교회 말씀대성회에 이어, 오는 10월 5일 서울 영등포교회에서도 말씀대성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