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여름방학 맞아 ‘여름특별학기’ 운영

2015-06-24     최유라 기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집중학습 프로그램 ‘여름특별학기’를 여름방학 시즌에 운영한다.

‘여름특별학기’는 회원의 학년 및 영어 흥미도, 학부모 니즈를 반영해 구체적인 개인 학습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맞는 미션 수행을 통해 방학기간 내 영어실력을 끌어올리도록 설계한 학습 프로그램이다.

윤선생 회원은 SNS(Self-directed learning Navigation System, 자기주도학습 길잡이)를 이용해 자신의 출발수준과 목표수준, 학습량을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학습경로를 설정할 수 있다. 또 매일 학습 성실도 및 성취도를 수치화한 SLI(Self-directed Learning Index, 자기주도학습 지수)를 통해 자신의 영어 실력이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객관적 데이터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영어교실(방문학습)의 경우 읽기, 말하기, 쓰기, 문법, 내신 중 방학 동안 보충하고 싶은 영역을 선택한 뒤 관리교사와의 상담을 거쳐 목표를 설정한다. 이후 반복학습과 포트폴리오 활동을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하는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오는 7월 중순부터는 개인의 학습량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홈런킹(Home Learn King) 이벤트도 병행될 예정이다.

윤선생영어숲(학원)과 우리집앞영어교실(공부방) 역시 읽기, 말하기, 쓰기, 문법, 파닉스, 내신 등 자신에게 필요한 영역을 선택하여 집중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은 같지만 여기에 그룹 액티비티인 '토론 특강’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인생 목표와 비전 설계에 도움을 주는 ‘비전 설계 워크샵’이 전국 각 센터에서 열린다. 워크샵은 전 세계 인재 양성소인 카네기 스쿨의 코칭 캠프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되며, 비회원 및 학부모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인근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전국 윤선생 센터 또는 고객센터(1588-0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