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어린이날 맞이 ‘키즈페어’… 최대 62% 세일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키즈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대형 완구와 자전거 등을 최대 51%까지 할인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자녀방 가구와 함께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62%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는 게릴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샘키즈’(수납장)와 소품 등을 품목당 3일씩 선착순 1000명에 할인 판매한다. 21~24일 나흘간은 샘키즈 미니 수납장을 최대 41%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키즈 패키지 할인도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47% 할인 중인 ‘샘키즈’(수납장)을 구매하면 모듈형 키즈 가구 ‘모모로’ 옷장과 교구장을 추가로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컴포트아이(comfort.i) 로로 ESF 6000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샘은 ‘모모로 톡톡’(momoro talk-talk)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모모로 톡톡’은 크래들코리아와 2년 간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RFID 기술(태그가 부착된 도서를 책장에 대면 책을 인식해 읽어주는 기술방식)을 접목해 책 내용이 음성으로 흘러나온다.
한샘몰 관계자는 “현재 50여 개의 출판사 제휴를 통해 어린이 성장 시기에 맞춘 2000여권의 도서가 준비 중에 있으며, 보다 다양한 도서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휴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