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2023 HLE FAN FEST’ 개최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가 다가올 새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2023 HLE FAN FES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묘년 새해인 1월 8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 하이퍼 홀(Hi-Per Hall)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e스포츠를 향해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올 새 시즌의 목표를 발표키 위해 마련됐다.
팬페스트에는 ▲손대영 총감독과 ‘댄디’ 최인규 감독 ▲‘모글리’ 이재하 코치 ▲‘바이퍼’ 박도현 ▲‘킹겐’ 황성훈 ▲‘클리드’ 김태민 ▲‘제카’ 김건우 ▲‘라이프’ 김정민이 참석한다. 또한 이번 행사의 진행은 LCK 챌린저스에서 활약중인 이동진 캐스터가 맡아 화려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팬페스트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오는 2023년을 맞아 한화생명e스포츠가 준비한 슬로건과 주제 영상을 공개하고 팀과 선수 개개인의 목표를 팬들에게 공유한다. 또한 Q&A 세션을 통해 팬들과 선수들이 소통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2부에서는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3부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와 신규 시즌 슬로건을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가 마련돼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행사에 ‘HLE 오렌지 멤버십’ 가입자 300명과 한화 금융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해 총 400명의 팬을 초청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팬페스트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다시 열리게 된 만큼 팬들의 가슴 속에 오랜시간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팬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소통의 폭을 더욱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이벤트 #팬페스트 #플랫폼 #트라이브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