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에서 계1장 강의를 하고 있다. (출처: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 2021.10.18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에서 계1장 강의를 하고 있다. (출처: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 2021.10.18

이만희 총회장 첫 강의 “계시록 모든 사건, 직접 보고 들어”
계시록 1~22장 전장 예언과 성취, 세계 최초 유튜브 중계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말씀세미나
오는 12월 27일까지 12지파장 포함 총21회 진행 예정

[천지일보=임혜지 기자] 신천지 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의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요한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예언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알리는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27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는 이번 세미나는 이 총회장의 계시록 1장 강의를 시작으로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장이 22장까지 매회 한 개장씩 강의를 진행한다. 

◆“계시록 성취 보고 들은 증인으로 전 세계 말씀 전하는 것”
이 총회장은 강연 서두에 “이 사람이 세계적으로 이 말씀을 전하게 된 것은 자의적인 생각에서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 또 예수님이 ‘너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전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전하는 것”이란 점을 강조했다. 

이어 “기록된 후 2천년간 계시록에 대해 아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었지만 이 예언이 이루어졌기에 이루어진 이것을 보고 듣고 한 것을 여러분에게 알리고자 하는 것”이라며 “들어보고 잘못된 것이나 어려워서 이해 못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을 달라”고 당부했다. 

다만 이 총회장은 “많은 사람들이 다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며 “계시록의 말씀을 듣고 그 실체까지 확인하고 믿는 사람만이 완전한 믿음을 가진 자로서 재림 주를 맞이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종교지도자들을 향해 “확인하고 믿어서 함께 천국에서 하나님 모시고 영원히 함께 사는 여러분과 제가 되자”며 “꼭 하나하나 의미있게 들어주시고 또 확인하라”고 재차 당부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에서 계1장 강의를 하고 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종교지도자들을 향해 “확인하고 믿어서 함께 천국에서 하나님 모시고 영원히 함께 살자”며 “꼭 하나하나 의미있게 들어주시고 또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출처: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 2021.10.18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에서 계1장 강의를 하고 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종교지도자들을 향해 “확인하고 믿어서 함께 천국에서 하나님 모시고 영원히 함께 살자”며 “꼭 하나하나 의미있게 들어주시고 또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출처: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 2021.10.18

◆ “‘계시(啓示)’란 열어서 보이는 것”…예언과 성취 개념 소상히 설명
이 총회장은 “계시는 열어서 보인다는 의미이며 계시록 5장에는 하나님의 오른손에 책 한 권이 있는데 일곱 인으로 봉해져 그 누구도 볼 수 없었다.

이 책을 예수님이 취하여 일곱 인을 떼고 다 열어서 보여준 것이며 이를 요한이 환상 계시로 본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나님의 속히 될 일을 종들에게 보이기 위해서 천사를 그 종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했다’는 구절과 관련 “속히 될 일은 계시록 1장에서 22장까지의 예언이 이뤄진 것을 말하는 것이며 그 종들은 계시록 7장의 인 맞은 12지파 14만4천”이라고 말했다.

요한이 ‘하나님의 말씀과 자기의 본 것을 다 전했다’고 한 기록에서 보듯 계시록을 전하는 하나님의 약속의 목자는 요한이며 요한에게 예수님의 영이 와서 함께 하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에서 우리는 하나(We Are One)를 외치고 있다. (출처: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 2021.10.18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1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에서 ‘우리는 하나(We Are One)’를 외치고 있다. (출처: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 2021.10.18

4절의 일곱교회에 편지한 내용은 계시록 2‧3장의 내용을 말하는 것이지만 아시아의 일곱교회에 편지한 것이 아니라 재림 때에는 예수님이 일곱사자를 만들어 그들에게 편지했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총회장은 19절과 20절의 일곱 사자의 비밀과 일곱 촛대와 일곱 사자에게 대한 설명을 하고 계시록 17장의 음녀와 일곱머리 열 뿔의 비밀과 계시록 10장의 일곱째 나팔에 대한 설명을 이어나갔다. 

마지막으로 이만희 총회장은 “오늘 이 말씀을 녹음하고 하나하나 분석하고 확인해달라”고 거듭 당부하며 “이 말씀을 듣고 인정이 되면 이제 하나가 되자. 하나님 예수님 안에서 우리 모두 한 가족이 되자”고 강조했다.

한편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는 요한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지 매회 순차적으로 강의가 진행되며 12월 27일 이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세미나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2-502-6424)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