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네이버 라방 이미지. (제공: 롯데GRS)
엔제리너스, 네이버 라방 이미지. (제공: 롯데GRS)

스페셜 콜라보 3종세트 20% 할인

시청 고객 위한 Time Sale 진행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엔제리너스가 코베아와 세 번째 제휴 프로모션으로 오후 8시 네이버와 기획 협업한 대형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베아와 콜라보해 제작된 3종 스페셜 세트(▲캠핑 의자 ▲하드캐리어백 ▲침낭)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라이브 방송 시간인 오후 8~9시에는 콜라보 제품 단품 구매 시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Time Sale이 운영된다.

또한 콜라보 한정 제품뿐 아니라 엔제리너스와 코베아의 캠핑용품, 모바일 커피 상품권도 판매될 예정이며 방송 시간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판매된다.

네이버 대형 라이브 방송에는 유투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코너인 ‘B대면데이트’의 카페 사장 최준과 함께 차박 카페 데이트를 떠나 이번 프로모션 제품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 기간 이후에는 구매가 어려운 한정판 제품”이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 판매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