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2021 추석 특선 해피콜 편성표’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해피콜)
9월 한 달간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2021 추석 특선 해피콜 편성표’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해피콜)

30일까지 공식몰서 한가위 행사

추첨된 50명에 ‘파코니팬’ 증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해피콜이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1 추석 특선 해피콜 편성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해피콜은 마치 TV 편성표와 같이 명절 음식 장만 등 한가위 연휴 ‘정주행’에 필요한 주방 아이템을 제안하고 할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모든 공식몰 회원에게는 이달 말까지 쓸 수 있는 주방용품 30%, 주방 가전 20% 할인 쿠폰 2종이 증정된다. 할인 쿠폰을 이용해 ‘플렉스팬 IH’ ‘다용도 양면팬’ ‘앳지 블랑 냄비∙프라이팬 IH 4종 세트’ ‘비바 조리도구 세트’ 등의 주방용품과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 ‘엑슬림 뮤즈’ 등의 주방 가전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비매품이자 해피콜과 CGV의 콜라보 프라이팬을 득템할 수도 있다. 행사 기간에 공식몰에서 결제금액 기준으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된 50명에게는 ‘파코니 플렉스팬’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8일 발표되며 경품은 13일 이후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포토리뷰 이벤트도 열린다. 특가 및 판매가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이 선물된다. 내달 14일까지 사진 3장 이상과 함께 리뷰를 쓰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경품은 20일 이후 일괄 발송된다.

해피콜 관계자는 “올 추석 프로모션은 행복한 기억을 떠오르게 하는 편성표를 테마로 기획했다”며 “추석 행사를 통해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과 즐거움을 모두 얻고 푸근한 명절 맞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