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원할머니 추석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이미지. (제공: 원앤원)
원앤원, 원할머니 추석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이미지. (제공: 원앤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원앤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원할머니 선물세트를 입점하고 오는 2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앤원은 원할머니 선물세트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은 뛰어난 맛과 깔끔한 패키지로 추석 선물로도 좋은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와 ‘원할머니 양갱 선물세트’ ‘원할머니 전통식혜 세트’ 등 3종이다.

원앤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는 원앤원의 대표 선물세트로 ‘블랙앵거스 LA양념갈비’ 2팩과 ‘서울식 소불고기’ 2팩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품질의 소고기가 사용됐으며 원할머니만의 비결이 담긴 양념이 어우러졌다. ‘원할머니 양갱 선물세트’는 흑임자, 팥, 밤, 복분자 등 총 4가지 전통 재료가 이용돼 만들어진 수제 양갱 세트 제품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명절 선물도 비대면 소비가 보편화됨에 따라 추석 시즌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원할머니 선물세트 입점을 추진했다”며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