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와 함께 제작한 고메치킨 뮤직비디오 이미지. (제공: CJ제일제당)
ITZY와 함께 제작한 고메치킨 뮤직비디오 이미지. (제공: CJ제일제당)

‘새로운 노래와 영상’ 제작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제일제당이 걸그룹 ‘있지(ITZY)’와 손잡고 ‘고메치킨’ 주제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공개함으로 치킨과 음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취지다. ‘Joyful MomenT(JMT)’라는 제목의 이 뮤직비디오는 히트곡에 가사만 가꾼 것이 아니라 브랜드 메시지 등을 담아 새로운 노래와 영상으로 선보였다.

뮤직비디오는 고메치킨을 ‘겉바속촉 완벽한 사람’으로 의인화해 멤버 5명이 고메치킨에 설레임을 느끼며 계속 만나고 싶은 대상으로 표현된다. 마늘불고기, 리얼치즈, 후라이드, 달콤양념 등과 함께 하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2분 30초 분량에 담겼다.

뮤직비디오의 가사와 멜로디도 관심을 끈다. 에어 프라이어에 11분만 조리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고메치킨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1 MAGIC, 색다른 경험이 기다려’라는 가사와 ‘예(Yeah), 예, 예, 고메치킨, 예’라는 후렴구 멜로디로 구성됐다.

있지와의 고메치킨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개최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ITZY 포토카드’가, 내달 2일부터는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일부 점포 제외)에서는 ‘한정판 ITZY 포스터’가 선착순 증정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Joyful MomenT(JMT) 뮤직비디오는 고메치킨의 차별화된 메뉴에 신나는 음악과 영상이 조화를 이뤄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고메치킨이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 늘 생각나고 함께하는 음식으로 모든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