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한마음병원, 코로나19 방역물품 마스크 기탁식에는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을 비롯한 하충식 창원한마음병원 이사장, 박희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부회장 등이 참석하고 있다.(제공: 경남도)ⓒ천지일보 2021.7.28
창원한마음병원 코로나19 방역물품 마스크 기탁식은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을 비롯한 하충식 창원한마음병원 이사장, 박희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부회장이 등이 참석한 가운데 28일 권한대행 집무실에서 진행하고 있다.(제공: 경남도)ⓒ천지일보 2021.7.28

창원한마음병원, 경남도에 마스크 기탁

코로나 확산 방지와 지역사회 롤모델 되고 싶어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창원한마음병원(이사장 하충식)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KF94마스크 120만장을 28일 경상남도에 기탁했다.

경남도는 기탁받은 마스크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를 통해 도내 운송업체, 보육관련시설, 취약계층에 배부할 예정이다.

하충식 창원한마음병원 이사장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기 위해 KF94마스크를 기탁했다. 어려울 때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라며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하는 좋은 사례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도지사 권한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운 도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창원한마음병원에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마스크는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창원한마음병원은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지역 감염병 거점병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며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