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코리아 파이팅!’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팀코리아 파이팅!’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제너시스 비비큐가 2020 도쿄올림픽 올림픽 출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로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인 BBQ는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제 BBQ 앱·웹을 통해서도 해당 세트 메뉴를 만날 수 있으며 올림픽 경기 진행 결과에 따른 깜짝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금·은·동 메달 각각 A, B 세트 2가지로 구성됐으며 총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됐다.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의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의 사이드 메뉴 및 레몬보이(스파클링 음료)로 이뤄졌다.

BBQ는 이번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출시를 기념하고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BBQ 앱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올림픽 기간에 BBQ 앱에서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4000원 할인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이 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금·은·동 메달세트’를 추가 3000원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수단의 메달 획득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로 마련된 팀코리아 파이팅 프로모션은 2020 도쿄올림픽이 종료되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되며 각 메달 결정전 중계 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를 통해 금·은·동 메달세트를 주문하면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이 각자의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