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7.22
(제공: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7.22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실용음악·예술 전문학교인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가 일렉기타학과와 보컬학과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일렉기타학과와 보컬학과, 실용음악학과는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현재 고3수험생, 고졸자,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이 지원하고 있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유럽식 음악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전공실기 수업과 현직에 있는 가수, 프로듀서, 작곡가 등이 실무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미정 학장은 “일렉기타학과와 보컬학과, 실용음악학과는 진로 상담과 교육이 함께 이뤄진다. 음악교육에 있어 높은 시너지효과는 물론 졸업 후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학 진학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일반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등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보컬전공, 작곡, 영화음악, 뮤직비즈니스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다.

현재 4등급, 5등급, 6등급 중위권 수험생 및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진행 중이다. 2022학년도에 지원하는 예비신입생들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최근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신도림 캠퍼스를 추가로 개교하고 ‘동아콘서바토리 전산학원’을 신규로 개원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