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롤링파스타, 쿠팡이츠 배달 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더본코리아)
한신포차&롤링파스타, 쿠팡이츠 배달 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더본코리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와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오는 25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을 한신포차와 롤링파스타 가맹점을 지원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더본코리아 본사가 100% 비용을 부담한다.

19~25일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이츠 앱을 통해 한신포차와 롤링파스타의 메뉴를 최소 주문 금액 이상 배달 주문하면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이츠 앱 내에서 각 브랜드의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며 한 아이디(ID) 당 매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별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한신포차가 2만원, 롤링파스타가 1만 2000원이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은 한신포차와 롤링파스타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신메뉴까지 폭 넓게 배달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과 ‘한신통닭’을 비롯해 ‘오돌뼈·소고기육전’ 등의 안주 메뉴를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롤링파스타 전 매장에 출시되는 신메뉴 ‘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와 ‘매운 우삼겹 오일 파스타’ 등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제한되면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가맹점과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본사 지원의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쿠팡이츠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주에게는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고객들에게는 집에서 안전하고 부담 없이 한신포차와 롤링파스타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