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에서 불법 유흥주점을 운영한 업주와 이용객 52명이 경찰에 적발됐다. (제공: 수서경찰서)
서울 강남에서 불법 유흥주점을 운영한 업주와 이용객 52명이 경찰에 적발됐다. (제공: 수서경찰서)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불법 유흥주점을 운영한 업주와 이용객 등 52명이 감염병 예방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돼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10일 0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유흥업소를 운영하는 업주 A씨와 영업책임자 안모씨 등 52명을 감염병예방법 위반 등 혐의로 적발했다고 밝혔다.

업주 A씨와 영업 책임자 안모씨는 영업이 중단된 강남구 역삼동의 한 일반 음식점을 일일 임대료를 내고 빌린 후 ‘무허가 유흥주점’으로 만들어 운영한 혐의(식품위생법 위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여성 접객원 20명을 고용하고, 호객꾼을 통해 손님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은밀하게 영업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112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업소 건물 입구의 유리문은 잠겨있었지만 연결된 에어컨이 작동하고 있어 불법 영업이 의심되는 상황이었다. 잠겨있던 문을 강제 개방한 후 내부로 진입한 경찰은 손님인 척하며 도망가려는 B씨와 창고로 숨은 접객원 등을 검거했다.

경찰은 업소 이용객을 비롯해 적발된 52명 모두를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구청에 통보했다. 또 A씨 등의 무허가 유흥주점 운영 혐의에 대한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