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제공: 동서식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동서식품이 다섯가지 색의 마시멜로를 넣은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를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하고 바삭한 초코맛 시리얼 ‘오즈링’에 다섯가지 색의 마시멜로를 더한 제품이다. 기존의 하얀 마시멜로와 함께 비트레드, 심황, 스피룰리나 등 천연 색소를 입힌 빨강, 노랑, 파랑, 초록색 마시멜로를 담아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패키지에는 오레오 오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오레오 오즈맨’이 무지개 빛깔의 컬러풀한 선글라스를 쓴 모습을 전면에 담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포스트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및 G마켓·옥션·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신제품(500g)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레오 오즈 5색 모나미 볼펜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레오 오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인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한정판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는 바삭한 오즈링과 다섯가지 색 마시멜로의 조화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맛과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시리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