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액세서리 4종 (와일드 그린, 선라이즈 레드, 클라우드  핑크, 타이달 블루).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액세서리 4종 (와일드 그린, 선라이즈 레드, 클라우드 핑크, 타이달 블루).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IQOS)’ 한국시장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이달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감사제를 진행하고 성인 흡연자를 위한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는 밤하늘을 비추는 달의 은은한 달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달빛의 신비로움을 차분한 은빛 컬러와 고급스러운 광택으로 표현해 청아한 여름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홀더 캡과 도어커버 4종은 클라우드 핑크, 선라이즈 레드, 타이달 블루, 와일드 그린 등으로 다채로운 자연의 색감을 표현했다.

성인 흡연자는 달빛을 담은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조합해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달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기간 동안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를 오프라인 직영 및 일부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는 성인 흡연자 중 선착순 4000명은 신규 홀더 캡과 도어 커버 번들을 권장소비자가 대비 1만원 할인된 1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신규 아이코스 액세서리 4종은 공식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와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서비스 센터, 일렉트로마트·이마트 내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코너샵), 일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센터또는 24시간 운영하는 이메일이나 아이코스 카카오톡 채널 라이브챗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코스와 전용담배 히츠(HEETS)는 필립모리스의 비연소 혁신 제품으로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함으로써 일반담배 대비 유해물질 발생이 평균 약 95% 감소한 제품이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성인 흡연자들을 위한 일반 연초담배보다 더 나은 대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태우지 않은 아이코스의 장점을 경험하고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함께해 주실 수 있도록 이번 4주년 감사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