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중부발전이 대천2동 주민센터에서 ‘에너지취약계층 대상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 일환으로 냉방용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네 번째 염창호 대천2동장, 왼쪽 다섯번째 중부발전 서한석 가치경영처장) (제공: 한국중부발전) ⓒ천지일보 2021.7.7
중부발전 서한석 가치경영처장(왼쪽에서 5번째)과 염창호 대천2동장(왼쪽에서 4번째) 등 관계자들이 7일 대천2동 주민센터에서 ‘에너지취약계층 대상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 일환으로 냉방용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중부발전) ⓒ천지일보 2021.7.7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중부발전은 보령시 대천2동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의 폭염 피해 예방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을 전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위해 중부발전은 한국에너지재단 및 지자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원이 절실한 가정과 필요로 하는 냉방용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장애인 가정 226가구와 저소득 가정 219가구, 한부모가정 17가구 등에 총 462대의 선풍기를 지원한다.

김호빈 중부발전 사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지원받은 냉방용품으로 좀 더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향후에도 에너지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