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출처: 권민아 SNS)
권민아(출처: 권민아 SNS)

권민아 해명… 양다리 논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에 해명했다.

권민아는 4일 인스타그램에 “이번 사건에 대해서도 뒤늦게 알게 된 부분들이 생기면서 제가 잘못한 부분은 인정할 것이고 전 여자친구분께도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싶다”라며 “조금만 양해를 구하고 기다려달라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올라오는 글들이 잔인하지만 열어두고 어떤 이야기들이 또 나오고 있는지 제가 인정해야 할 부분이 있는지 아니면 오해를 풀어야 할 부분이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잘못 이해하고 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명하겠다”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라이브 방송은 이번 사건을 중심으로 할 것이며 남자친구의 입장도 올라올 것이다”라며 “전 여자친구에게는 우선 디엠으로 사과했고 양해를 구하고 공개적으로 무엇에 대해 미안함과 죄송함을 느끼고 있는지 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사건을 중점으로 제가 잘못한 것들을 위주로 이야기하고 반성할 것”이며 “사실만 말할 것이고 올라오는 글들 중에 ‘너무 아니다’라는 말들은 오해를 풀겠다”고 전했다.

또한 권민아는 “피해자가 말이 많다고 가해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신지민에게는 사과할 것이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달 공개 연애를 알린 남자친구와 양다리 논란에 휘말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