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행세일.(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6.25
대한민국 동행세일.(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6.25

경남BC카드 가맹점서 일정액 이상 이용하면 푸짐한 경품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선호 업종 최대 50% 할인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BNK경남은행이 경남BC카드 경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오는 7월말까지 ‘경남BC카드 경품·할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BC카드 홈페이지(웹/모바일)·페이북(웹/모바일)·페이북 마이태그 등을 통해 경남BC카드 경품·할인 마케팅 응모 후 경남BC카드 전 가맹점에서 일정액 이상 이용하면 푸짐한 경품을 준다.

70만원 이상 이용액 고객 가운데 총 3명을 추첨해 각 1명에게 골드바 100g·삼성 비스포크 냉장고·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을, 50만원 이상 이용액 고객 가운데 총 9명을 추첨해 각 3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다이슨 슈퍼소닉을, 30만원 이상 이용액 고객 가운데 총 1500명을 추첨해 500명에게는 GS상품권 1만원권을,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경품 외에도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온라인·여행·문화 등 선호 업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정안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이라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취지에 공감해 경남BC카드 경품·할인 마케팅을 마련했다. 대형 유통업체·제조업체·전통시장·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전국단위 할인·판촉행사에 경남BC카드를 이용하고 경품 당첨 행운과 할인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