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포토카드 제작 위한 브레이브걸스 화보 촬영 이미지. (제공: BBQ)
2차 포토카드 제작 위한 브레이브걸스 화보 촬영 이미지.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전속 모델 브레이브걸스의 2차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1차로 진행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1주일 만에 준비된 물량 40만장이 모두 소진됐다. 이에 BBQ는 2차 포토카드를 제작해 치킨 한 마리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장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2차 포토카드 제작을 위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별도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포토카드에는 ‘썸머퀸’ 브레이브걸스의 여름철 상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BBQ치킨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포토카드는 총 20종의 미공개 컷으로 제작됐으며 멤버들의 자필 문구와 사인이 포함돼 있다. 20종을 모두 모으면 뒷면에 비공개 이미지가 완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해당 포토카드는 BBQ 치킨 구매 고객에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지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가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얻으며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고 소비자의 관심 및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2차 포토카드를 추가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BBQ를 즐길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애정 부탁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