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와 OiOi의 캠핑의자. (제공: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와 OiOi의 캠핑의자.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마몽드가 OiOi(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마몽드 론칭 30주년 기념 ‘마몽드×OiOi 런치백’ 완판에 힘입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다. 

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한정 제작된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지난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불어로 번역한 ‘Ma vie a moi’ 글귀가 새겨져 있다.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진민주 마몽드팀 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차박 캠핑이나 가까운 공원 등에서 잠시 여유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고객이 마몽드와 OiOi의 긍정적 감성이 느껴지는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이 판매된다.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통 석류 스퀴즈 압착방식’으로 효능 성분이 추출돼 열수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됐다. 순수 비타민C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식물유래 성분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속 건조,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수분부족 지성(수부지)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8FREE 제품이다. 지난 2019년 4월 출시 후 6개월 만에 100억 달성, 2년 만에 100만병 판매 등의 기록을 세운 레드 에너지 세럼은 아리따움 2030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지난 3월 출시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에는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실제 1번의 사용으로 1시간 만에 손상장벽개선 효과를 봤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까지 사용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