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6월호’를 발간했다. 사진은 월간혜택 6월호 사진.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6.4
하나카드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6월호’를 발간했다. 사진은 월간혜택 6월호 사진.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6.4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다양한 고객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6월호’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호의 테마는 ‘착!착!착! 여름JUNE비’로 지난해보다 더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여행, 가전, 골프, 패션, 해외직구의 다양한 생활 쇼핑 업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해 트렌디한 혜택을 선보이는 요즘혜택에서는 ‘얼리 썸머 혜택 꿀조합’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나기 준비 시 가장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여행, 가전, 패션 업종에서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에어컨, 제습기 등으로 산뜻한 여름환경 조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 할인과 롯데하이마트 구간별 청구할인 최대 3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호캉스, 제주도 여행, 골프 레저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와 패션아이템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쇼핑 라인업도 구성했다. ▲숙박·항공·여행 예약 플랫폼 트리플에서 결제 시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제주여행 플랫폼 탐나오 제주여행 결제 시 최대 5000원 즉시 할인 ▲무신사 5만원 이상 무신사페이로 결제 시 3000원 즉시할인 ▲솔드아웃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 즉시할인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결제 구간 별 최대 5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생활 밀접 업종에서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의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위메프 분유대전 3~15% 쿠폰할인 및 마트위크 5~15% 쿠폰할인 ▲SSG닷컴 1000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티몬 시원한 여름 나기 결제 구간 별 최대 12% 쿠폰할인 ▲11번가 월간 십일절 7000원 장바구니 할인과 전국민 세일 플랜 최대 1만원 쿠폰 할인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최대 5000원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250달러 이상 결제 시 최소 20달러 즉시 할인 ▲인터파크 쇼핑 6% 청구할인 ▲미트박스 5000원 즉시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남주리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매니저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인 만큼 고객들이 코로나와 더위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6월 월간혜택을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 준비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