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6.3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6.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지난달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글로벌 런칭 1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페이트코어(외형 및 능력치 변경 아이템)를 선보였다.

우선 라인게임즈는 글로벌 런칭 1주년까지 함께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담긴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총7일을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5성 영웅 ‘지나이’와 해당 영웅에 적용할 수 있는 글로벌 런칭 1주년 기념 페이트코어를 지급한다.

또한 총 77회에 걸쳐 무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는 ‘글로벌 1주년 기념 무료 고급 영입 10+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위대한 브룬’ 테마의 첫번째 페이트코어 ‘군림하는 자-네오미’와 전용 무기 ‘동방수호도’를 공개했다. ‘군림하는 자-네오미’는 5성 영웅 ‘네오미’가 여성이 아닌 남성으로 설정된 평행세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장착할 시 기존 패시브 능력 외 새로운 스킬이 추가돼 아군에게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 효과 등을 부여한다.

‘군림하는 자-네오미’와 전용 무기 ‘동방수호도’는 이달 3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