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 3종. (제공: 일동후디스)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 3종. (제공: 일동후디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밀크, 딸기, 블루베리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된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는 기존 제품인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를 미니 사이즈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지퍼 파우치 형태로 이뤄졌다.

순곡물바 미니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낸 것으로 성분도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순곡물바와 마찬가지로 100% 국산 무농약 7가지 곡물이 사용됐으며 향료 및 색소 무첨가 제품이다. 아울러 산양 분유, 초유 단백질, 칼슘과 아연 등의 성분이 추가 배합됐으며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됐다.

일동후디스는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 3종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총 30명을 선정해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 3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후 베스트리뷰어로 선정되면 푸짐한 아이밀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외출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이해 휴대 편의성은 높이고 영양은 더한 아이밀 냠냠 순곡물바 미니를 새롭게 출시해 기존 순곡물바와 미니 중 상황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며 “앞으로도 모두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원료를 바탕으로 맛과 편의성까지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