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2021 성년의날 프로모션 스무살의 닭발. (제공: 한신포차)
한신포차, 2021 성년의날 프로모션 스무살의 닭발. (제공: 한신포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02년생 고객과 1982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 판매하는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신포차는 매년 갓 스무살이 된 고객들을 위한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올해에는 설렘 가득한 성년의 날을 앞두고 새롭게 스무살이 된 고객들과 더불어 두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연령의 고객이 속한 테이블에서 ‘한신닭발’을 주문 시 50% 할인된 8500원(정가 1만 7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출생연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제시하고 주문하면 테이블당 1회에 한해 바로 할인이 가능하며 메뉴 포장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한신닭발은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메뉴로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신포차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포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밤새주’를 3900원(정가 5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밤새주’는 쌀로 빚은 술에 오렌지와 자몽필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과일 탄산주로 과일향과 적당한 탄산으로 한신닭발과 같이 매콤한 메뉴와의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년의 날 당일인 오는 1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한신포차에서 진행된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성년이 되면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대표 브랜드인 한신포차에서 스무살이 된 고객은 새로움을 경험하고 두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고객은 과거의 추억도 회상할 수 있도록 뜻깊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누군가에게는 평생 한 번뿐인 날인 동시에 늘 회상하고 싶은 날인만큼 매콤한 한신닭발과 함께 친구들, 주변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