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뉴트리플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제공: 동원그룹) ⓒ천지일보 2021.5.14
동원그룹 ‘뉴트리플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 진행. (제공: 동원그룹) ⓒ천지일보 2021.5.14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묘용 습식사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반려묘용 인기 습식사료 11종을 최대 58%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반려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 주식 3종과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으로 구성됐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간식 4종은 ▲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다.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넣어 만든 반려묘용 습식 파우치 제품이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 ▲키튼 ▲어덜트 ▲시니어는 자발적인 수분섭취가 어려운 반려묘를 위해 참치와 닭고기를 주원료로 만든 습식 펫푸드다.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장건강, 피부건강, 체중조절, 면역)은 인기 웹툰 ‘뽀짜툰’의 캐릭터를 그려 넣은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이다. 각각 장건강, 피부건강, 체중조절, 면역을 돕는 기능캔 4종으로 구성됐다.

뉴트리플랜은 라이브 커머스 중 다양한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많은 구매금액(10만원 이상)을 기록한 고객에게 반려묘용 원목 캣타워(1명)를 증정한다. 방송에 참여한 모든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CU 1만원 상품권(3명)을 지급한다.

또 실시간 방송 중 시청자 댓글을 뽑아 반려묘용 펫용품(5명)을 제공하며 네이버 ‘톡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 참여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 각각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1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