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KT샵 쿠폰팩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 2021.5.14
모델들이 KT샵 쿠폰팩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 2021.5.14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KT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14일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KT샵에서 5G 핸드폰을 구매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제휴사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KT샵 쿠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샵 쿠폰팩은 이베이코리아를 비롯한 총 7개 제휴사(이베이코리아, 페이코, 요기요, GS25, 올리브영, 예스24, 펫프렌즈)의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KT샵에서 5G 핸드폰을 주문하고 원하는 제휴사 한 곳을 선택하면 약정 기간 가입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9000원(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기준)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개통 후 다음다음 달부터 매달 5일 MMS로 발송되며 제공된 쿠폰은 해당하는 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5월 중 KT샵에서 5G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은 선택한 제휴사 한 곳의 쿠폰을 7월 5일에 처음으로 받게 된다. 선택한 제휴사는 3개월마다 변경 가능하고 변경 기간과 방법은 해당 고객에게 개별 안내된다.

한편 KT샵은 1분 만에 휴대폰을 주문할 수 있는 ‘1분 주문’과 주문한 휴대폰을 1시간 만에 배송하는 ‘1시간 배송’ 등의 혁신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또 가까운 KT 공식 대리점에서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 휴대폰 배송부터 개통, 데이터 이전, 사용법 안내까지 상세하게 해주는 전문 케어 서비스 ‘방문 배송’을 지난 4월 새롭게 개편해 가정의 달 시니어 고객을 위한 효도 서비스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더불어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에 전국의 KT 우수 대리점들이 KT샵에 입점해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다양하고 세심한 통신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를 통해 5G 휴대폰을 주문한 고객에게도 KT샵 쿠폰팩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아울러 KT샵에서 ‘BC 그린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11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BC 그린카드’ 할부 및 청구할인 혜택은 6월 말까지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카드 신청 후 7월 9일까지 단말의 잔여 할부금 할부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BC 그린카드는 자발적인 녹색 소비생활 참여를 독려하고 친환경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연회비를 없애 고객 부담을 낮췄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KT샵은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 등 혁신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며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KT 공식대리점 홈페이지 오픈과 같이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통신 대리점에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