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 ‘어썸타임즈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3일 ‘어썸타임즈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3일 오후 6시 ‘어썸타임즈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어썸타임즈 다이어트대란전에 는 한정수량 패키지를 최대 61% %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수량 패키지 중 OOOO패키지는 살이 갑자기 쪄 서 빨리 빼고싶어 하시는 분들에 게 추천드립니다. 0000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 트 : ㄱㅉㄱㅃ)”다.

정답은 ‘급찐급빠’다.

이어 추가 공개된 퀴즈는 “한정수량 패키지 중 체지방 & ㅇㅇㅇㅇ 패키지는 체지방과 하체비만으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초성힌트: ㅎㅂㅈㅈ다. 정답은 ‘하비집중’이다.

또 추가 공개된 퀴즈 문제는 “ㅇㅇㅇ 패키지는 야식을 즐겨먹는 분들에게 추천. 초성힌트 ㅇㅅㄹ”다. 정답은 ‘야식러’다.

또 이어 추가 공개된 문제는 “어썸타임즈 다이어트대란전에는 한정수량 패키지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수량 패키지 중 ㅇㅇㅇㅇㅇㅇㅇ 패키지는 얼굴이 자주 퉁퉁 부어 V라인이 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Vㄹㅇㅍㄹㅈㅌ)다.

정답은 ‘V라인프로젝트’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