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노발락 육아 에세이 공모전’ 개최 (제공: GC녹십자) ⓒ천지일보 2021.5.12
GC녹십자, ‘노발락 육아 에세이 공모전’ 개최 (제공: GC녹십자) ⓒ천지일보 2021.5.12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에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6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함께 하루를 보내면서 느끼는 육아맘의 즐겁고 소중한 경험을 공유하고 공감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를 팔로우한 후 프로필 링크의 간단한 설문과 함께 자유로운 에세이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마감일은 이달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6일 개별 문자로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노발락 키트 6종, 노발락 분유 가방, 헝겊인형 책 등 3가지 경품이 제공된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매달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진행하며 육아맘과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육아맘을 위한 이벤트를 추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