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도. (제공: 안산시청) ⓒ천지일보 2021.5.12
풍도. (제공: 안산시청) ⓒ천지일보 2021.5.12

전국 시청자 안방에 전해지는 풍도의 매력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시 대표 관광지 중 한 곳인 ‘야생화 천국’ 풍도가 SBS ‘정글의 법칙’으로 전국 시청자들에게 소개됐다.

국내외 아름다운 미지의 생존지를 소개하는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은 지난 8일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라는 주제로 풍도에서의 1박2일 생존기를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자타공인 생존의 달인인 족장 김병만, 영화배우 박기웅, 홍현희&제이쓴 부부, 셰프 정호영,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 코미디언 최성민의 아름다운 섬, 풍도에서의 생존 여행이 그려졌다.

1박2일간 풍도 매력에 푹 빠진 출연진들은 ▲자연산 김 ▲개조개 ▲홍합 ▲말똥성게 ▲참풀가사리 등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기도 했다.

특히 와플팬에 눌러 먹는 개조개와 게의 맛은 어디서도 맛볼 수 없었던 별미였고, 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북배에서 바라본 서해 풍경까지, 오감을 사로잡은 풍도의 매력이 병만족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안방까지 전해졌다.

SBS 정글의 법칙-풍도 편은 오는 15일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풍도의 자연을 잘 가꾸고 보존해서 더 찾고 싶고, 더 머무르고 싶은 아름다운 섬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