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여름미리준비’ 기획전. (제공: 티몬)
티몬, ‘여름미리준비’ 기획전. (제공: 티몬)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티몬이 예년보다 일찍 다가올 무더위에 앞서 일찍이 여름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여름미리준비’ 기획전을 개최한다.

‘여름미리준비’는 여름철 필요한 인기 가전, 패션, 바캉스, 다이어트 등의 용품을 미리 특가에 득템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는 특별 기획전이다. 하나만 사도 무료 배송해 주고 국민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지원해 특가에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름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냉방가전들을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다. ▲캐리어 미디어 벽걸이에어컨(26만 9000원·설치비무료) ▲바이마르 공기청정기(5만 5000원) ▲오아 탁상형 써큘레이터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올 장마를 대비해 ▲보아르 모아 미니 제습기도 5만 5000원 행사가에 선보인다.

캠핑 및 바캉스를 앞두고 있는 고객을 위한 특가상품도 있다. 감성 캠핑을 위한 기본 용품인 캠핑테이블·침낭·방수매트·랜턴 등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아이를 위한 물놀이튜브 및 풀장, 캐릭터 워터슈즈 등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체중조절에 도움이 될 다이어트 식품인 스키니랩 가르니시아, 아임닭 닭가슴살, 오클렌즈 주스 6일 프로그램 등도 할인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