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온 베개 할인 행사 이미지. (제공: 롯데온)
껌온 베개 할인 행사 이미지. (제공: 롯데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뉴트로(New+Retro) 굿즈 ‘껌온(ON) 베개·담요’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온이 롯데제과, 소프라움과 함께 선보이는 껌온 베개는 뉴트로 감성을 넣기 위해 롯데제과의 껌 3종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의 과거 상품 디자인이 활용됐다. 또한 베개 자체에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의 ‘프라우덴 항균 구스 베개 쿠션’의 기능이 사용됐다.

껌온 베개는 총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지난 1970년대 초 출시된 롯데 껌의 옛 느낌을 살린 국문 디자인과 새롭게 출시한 영문 디자인 등이 적용됐다. 롯데온은 껌온 베개가 기성세대에게는 추억 속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요 커버에 롯데 껌 영문 디자인이 적용된 껌온 담요도 함께 출시되며 베개와 담요 전 상품은 총 1000개 한정 수량이다.

롯데온은 오는 16일까지 뉴트로 굿즈 껌온 베개를 출시한 기념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껌온 베개와 껌온 담요는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돼 각각 최종 혜택가 2만 5650원과 4만 2670원에 판매된다. 기존 소프라움의 구스 베개가 8만원이 넘는 점을 고려하면 6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권봄 롯데온 홈리빙 상품기획자(MD)는 “이번 1주년 기념 굿즈는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국민 껌의 뉴트로 디자인을 활용해 고객에게 재미를 주고 소프라움의 검증된 고품질의 구스를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 상품과 마케팅 등을 기획해 고객이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롯데온의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