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1회 주문 시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한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이미지. (제공: 스타벅스)
1인 1회 주문 시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한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이미지. (제공: 스타벅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에 1인 1회 주문 시 음료를 최대 20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많은 고객에게 제공해 사은 행사의 의미가 잘 전달되기 위해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현재 1회 주문 시 최대 20개의 아이템 주문이 가능한 사이렌 오더와 최대 주문 수량을 동일하게 해 매장 오프라인 주문 시 1인 1회 최대 20잔의 제조 음료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또한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사은품을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는 대표적인 사은 행사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모두에게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하는 것이다. 그러면 보냉 기능을 갖춘 ‘서머 데이 쿨러’ 2종 혹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춘 휴대용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 중에서 1종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