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품점몰 치즈케 이크 토퍼 증정 행사 포스터. (제공: 아워홈)
아워홈, 식품점몰 치즈케 이크 토퍼 증정 행사 포스터. (제공: 아워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신제품 ‘짜지않아 건강한 한그릇뚝딱김’을 출시하고 오는 14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그릇뚝딱김’은 100% 국내산 유기농 김으로 만들었으며 유기농 해바라기유로 2번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무공해 청정 소금으로 알려진 안데스 소금을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며 시중 김 제품 대비 나트륨 수치를 40% 감소시켜 아이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한그릇뚝딱김 디자인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쿨쿨책’의 ‘웅이’를 활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쿨쿨책은 밤 늦게까지 자지 않아 입맛이 없는 어린이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아워홈은 쿨쿨책의 이지은 그림작가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디자인 패키지를 제작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그릇뚝딱김 구입 시 선착순 100명 한정 쿨쿨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한그릇뚝딱김을 구입 후 아워홈, 어린이김, 한그릇뚝딱김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SNS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튼튼아이 건강그림책세트(4권)’를 선물로 제공한다. 구매자 대상 ‘마스크 스트랩’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밖에도 아워홈 식품점몰에서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치즈무스와 콩가루로 고소함을 더한 ‘인절미 크림 치즈케이크’ 또는 크림치즈와 단호박으로 달콤한 ‘스윗 펌킨 치즈케이크’를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케이크토퍼를 함께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세트 ‘감사합니탕’도 선보인다. ‘푸짐한 갈비탕·푹고은 도가니탕’ 2종으로 구성된 보양탕 세트 제품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한그릇뚝딱김’은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고 나트륨을 크게 낮춰 부모님의 아이 반찬 고민을 덜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