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참여 이미지. (제공: 농심켈로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참여 이미지.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농심켈로그가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오는 18일까지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매년 5월과 11월 G마켓, 옥션, G9에서 개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에서 농심켈로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리얼, 스낵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 구매 시 첵스초코 레인보우(30g)가 추가 증정된다.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은 첵스초코와 핑크퐁 아기상어 간의 협업으로 탄생된 한정판 제품이다.

또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2종 구매 시 집에서 쉽게 몸의 근육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요가링이 제공된다. 프링글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번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프링글스 랜턴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켈로그는 행사 기간에 켈로그 제품 구매 고객에게 프로틴 그래놀라바 및 쉐이크, 시리얼 볼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무료 증정한다.

김혜진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켈로그 인기 제품을 특별한 쇼핑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맛있고 영양 가득한 켈로그 시리얼,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 소장품과 함께 알차고 행복한 쇼핑 기회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