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족여행 기획전. (제공: 티몬)
티몬, 가족여행 기획전. (제공: 티몬)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티몬이 5월 여행 시즌에도 알뜰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항공권, 호텔·리조트·펜션, 렌터카,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92% 할인해 선보인다. 티몬이 준비한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은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엇보다 안전한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수칙도 안내하고 있다.

우선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에서 다가오는 올해 마지막 주중 휴일(추석 연휴 제외)을 만끽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준비했다. 제주항공 제주·내륙 편도항공권(6900원~), 금호제주리조트(주중 패밀리디럭스, 8만 7900원~), 제주 라인렌터카(올뉴모닝 주중·완전자차, 2만 3900원~) 등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가로 선보인다. 제주 카멜리아힐, 여미지식물원 등 원하는 관광지를 골라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자유이용권도 2900원(택2기준)부터 판매한다.

급하게 가족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도 있다. 서울 근교에서도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경포(주중 디럭스더블 기준, 9만 9000원~), 가평 어반힐스 풀빌라 펜션(주중 스파2인, 7만 9000원~)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추가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국민·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0%가 추가로 할인되며 티몬 실시간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슈퍼세이브 멤버십 회원은 10%, 일반 회원은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에서도 다양한 여행, 외식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김포공항 SK주차장 이용권 7500원(주중기준), 생어거스틴 5만원 자유이용권 3만 4900원,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타임권 1만 7900원(12시이전, 18시이후 입장) 등에 판매 중이다. 비씨·하나·우리카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