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 슈퍼빅세일 이미지. (제공: 이니스프리)
이니 슈퍼빅세일 이미지. (제공: 이니스프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는 9일까지 5일간 ‘이니 슈퍼빅세일’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니 슈퍼빅세일은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다.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앰플’ 등의 브랜드 대표 상품을 포함한 총 694개 아이템이 할인된다. 특히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받을 수 있다.

출시 전부터 ‘0원 사전 체험단’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이니스프리의 신상 대란템도 특별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됐다. ‘화산송이 카밍 클레이 세트’ ‘트루 레드 진정크림 세트’ ‘노세범 쿠션 기획 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방향 제품은 최대 37%, 선케어 품목은 최대 55%까지 할인된다. 이뿐 아니라 클리어런스 세일이 적용되는 ‘비비드 오일 틴트’ ‘비비드 샤인 틴트’ 등의 일부 상품은 최대 64% 할인되며 클렌징폼과 바디, 헤어 제품은 1+1 구매가 가능하다. 

슈퍼빅세일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0원 체험단도 진행한다. 5일과 9일에 공식 온라인몰에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면 일자별로 ‘그린티 씨드 세럼’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등의 체험분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