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SK스토아)
(출처: SK스토아)

‘SK스토아’ 오퀴즈 11시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5일 ‘SK스토아’ 관련 오퀴즈 오전 11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SK스토아 오퀴즈 문제는 “SK스토아는 매주 수요일 오전 ○○시부터 24시간 동안 해당 상품들을 구매하면 최대 ○○%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특가하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숫자의 합은?”이다.

힌트는 ‘숫자’이다.

오퀴즈 정답은 '40' 이다.

이번 오퀴즈는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오후 12시, 오후 1시,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오퀴즈는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SK스토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은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있고 따뜻해진 날씨에 여느 때보다도 바깥 활동이 잦아지는 달이다. SK스토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아 갈팡질팡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5월 한 달간 3회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00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행복나들이 패키지’를 외출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만한 물건으로 선보인다.

‘행복나들이 패키지’는 투썸 피크닉 테이블, 데일리 런치백, 아이스 텀블러, 에이리스트티 스틱 등 나들이에 쓰기 좋은 물건을 한데 모은 기획 상품이다.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펼치기만 하면 쉽게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