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모바일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자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서 스마트폰 액정안심보험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구성했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모바일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자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서 스마트폰 액정안심보험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구성했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다이렉트샵을 통해 스마트폰 액정안심보험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고 3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모바일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자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서 스마트폰 액정안심보험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구성했다.

캐롯 폰케어액정안심보험 가입 대상은 ▲신규 구매 휴대폰 ▲2019년 이후 출시된 중고폰과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이다. 휴대폰 시리얼 넘버와 외관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올리면 캐롯의 AI 영상인식기술을 통해 파손 여부를 확인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액정안심보험은 2종으로 ▲연간 2회, 최대 30만원 수리비 보장해주는 ‘플랜A(연 3만 2000원)’와 ▲연간 2회, 최대 60만원 수리비 보장해주는 ‘플랜B(연 4만 2000원)’가 있다. 휴대폰의 구입처 및 구매일, 기종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KT스카이라이프는 skylife 모바일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 제공을 위해 ▲‘모두 충분 11㎇+’요금제 가입 고객에는 매월 100㎇를 ▲‘데이터 충분 15㎇+’요금제 고객에는 매월 50㎇를 ▲‘스페셜’ 요금제 고객에게는 데이터 ‘10㎇’를 추가로 제공하는 ‘모두 넉넉 프로모션’의 데이터 추가 제공 기간을 12개월에서 24개월로 확대했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4900원의 저렴한 요금에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는 ‘골드500㎆+ 요금제’ 1종을 신규 출시하고 기존 골드 요금제 요금도 1000원에서 1500원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사랑해효! 혜택 받으세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skylife 모바일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캐롯손해보험과의 제휴 및 데이터 추가 기간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상품 제공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위해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알뜰폰 서비스인 skylife 모바일을 출시하면서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기반으로 알뜰폰 사업자 최초 전 국민을 대상으로 방송과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를 모두 결합한 TP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skylife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개장해 섬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