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들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통해 삼성전자의 취향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들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통해 삼성전자의 취향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삼성전자)

차별화된 청정능력 ‘큐브 에어’

큐브 냉장고로 와인·맥주 보관

편리·위생적 무선청소기 ‘제트’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가정의달. 가족에게 특별하고 맞춤형 가전제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품들은 어떨까.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품들은 흔한 가전에서 벗어나 나만의 취향대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BESPOKE 큐브™ Air)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청정 능력뿐 아니라 나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을 위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능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세심하게 반영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의 세련된 큐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전면 패널을 적용했다. 패널은 헤링본과 스트라이프 등 2가지 패턴과 그레이·베이지·테라코타·딥그린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총 8가지가 제공된다. 또한, 실내 면적에 따라 1개 제품만 단독으로 두거나 2개를 결합해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함께 두면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기 살균 시스템 ▲항균 집진필터 ▲UV LED살균 등 3가지 살균 기능도 적용했다.

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 냉장고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와인, 맥주, 화장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소형 냉장고다. 삼성 비스포크 큐브는 5~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이 가능할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와인 앤 비어 ▲뷰티 앤 헬스 ▲멀티 등 3가지 옵션 중 원하는 대로 선택 할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과 연동돼 ▲와인이나 맥주, 화장품의 종류에 따른 적정 온도 제안 ▲원격으로 제품을 모니터링하거나 온도를 제어 ▲문이 열려 있거나 비정상적인 온도 변화가 감지될 경우 알람을 주는 기능 등이 제공된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하고,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 색상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가 새롭게 추가돼 청소 중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사용자가 원할 때 필요한 양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