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세트. (제공: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세트. (제공: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LG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풍성한 구성의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케어존 브랜드가 세트는 내놓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을 위한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됐다. 아큐아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알프스 지역의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9가지 성분 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아큐어 EX 토너 170㎖, 보습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아큐어 EX 에멀전 170㎖가 구성품으로 내장돼 있어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이나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토너 31㎖와 에멀전 31㎖가 증정되며 가격은 4만원대다.

앞서 올해 설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세트로 케어존 브랜드는 동일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은 유러피안 뷰티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와 딸라소 워터를 담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수분의 젤크림과 수분을 지켜주는 에센셜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돼 무더운 여름철까지 사용하기가 좋다.

기획세트는 수분 블렌딩 크림 50㎖이 들어있으며 퍼스트 세럼 32㎖와 수분 블렌딩 크림 10㎖가 증정된다. 가격은 3.5만원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